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 MC몽 총괄 프로듀서로 가요계 출격
가수 MC몽이 총괄 프로듀서로 나선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가요계에 출격합니다. 배드빌런은 3일 오후 6시, 싱글 1집 ‘오버스텝(OVERSTEP)’을 발표하고 정식으로 데뷔합니다. 이어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엔팝(NPOP)에서 데뷔쇼 ‘엔팝 리미티드 에디션-배드빌런 데뷔(NPOP LIMITED EDITION - BADVILLAIN DEBUT)’를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섭니다.
배드빌런 소개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 엠마와 원밀리언 출신의 클로이 영, MBC ‘방과후 설렘’으로 얼굴을 알린 휴이와 윤서, ‘비밀 병기’ 이나 빈 켈리 등 이미 완성된 실력을 갖춘 7인으로 구성돼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습니다.
- 팀명 의미:
- 배드빌런(BADVILLAIN): 그들이 가진 파워와 에너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Bad’와 ‘Villain’의 합성어.
- BV (Born to be Visionary): 무한한 가능성과 새로운 비전을 갖고 태어났음을 의미.
데뷔 앨범 '오버스텝(OVERSTEP)'
‘오버스텝’은 세상이 만든 틀에서 벗어나 기준과 선을 넘는 배드빌런의 등장을 알리는 앨범입니다.
- 타이틀곡: ‘배드빌런(BADVILLAIN)’
- 목표에 대한 자신감을 가감 없이 풀어낸 래핑과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곡.
- 강렬하고 웅장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거침없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음.
- 수록곡:
- ‘야호(BADTITUDE)’: 세상의 규칙에 얽매이지 않고 목표를 이루겠다는 내용.
- ‘+82’: 다른 사람과는 달리 우리는 해낼 수 있다는 내용. 클로이 영과 이나가 작사에 참여하여 진정성을 더함.
팬들의 기대
보컬, 춤, 랩,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고루 갖춘 전무후무한 ‘육각형 걸그룹’의 탄생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배드빌런의 데뷔 싱글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됩니다.
추가 정보: 산이와 비오 문제
산이와 비오 또한 최근 가요계에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두 래퍼는 과거 발언 및 행동으로 인해 비난을 받았으며, 이에 대한 해명과 사과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배드빌런의 데뷔는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배드빌런의 데뷔와 함께 가요계의 다양한 이슈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반응형